총 20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20 | [제품설명서] 아이드라이브 듀얼 설명서 |
19 | [제품설명서] 라이고 듀얼 제품 설명서 |
>> | [제품설명서] 아이드라이브 듀얼 플러스 설명서 |
17 |
[제품] [모든제품] 제품에 대한 사고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1. 상품은 “정상적인 사용 상태”에서 성능/기능상 하자로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제조물 배상책임 보험 내에서 보상 처리 가능) a) 정상적인 사용에 대한 내용은 “상품 교환/환불 및 A/S 정책” 설명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b) 대여사업 등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된 상품은 무상 A/S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 c) ㈜스타플릿 혹은 ㈜아이휠에서 인정한 정식 판매처가 아닌 직구, 개인 거래, 중고거래를 통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및 법적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. d) ㈜스타플릿 혹은 ㈜아이휠에서 인정한 정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이라도 2차 거래(중고거래)가 발생한 상품의 경우에는 사고 발생 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 e) 튜닝이 적용된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무상 수리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 단, 외관 튜닝에 대해서는 해당사항이 없으며, 보드/배터리 등 내부 작업의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. 2. “정상적인 사용 상태”에서 성능/기능상 하자로 인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한 처리는 판매처로 접수해주시면 되며, 접수된 내용은 ㈜스타플릿에서 처리 및 당사자분께 연락을 드립니다. 3. 사고처리에 대한 보상은 사고 규명, 피해액 산정 등의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접수일자를 기준으로 1~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 (피해 요소에 따라 보다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) |
16 |
[기타] 제품 환불 및 교환, A/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A/S 규정 - 제품별 무상 A/S 기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- 해외 직구매 및 대행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A/S가 불가능합니다. - 제품 A/S 접수는 1833-9838 로 접수 문의 바랍니다. - 구매하신 제품의 무상 A/S 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해당 판매처에서만 무상으로 처리되며, 다른 판매처에서 A/S를 받길 원하실 경우 부품은 무상으로 지원 되나 공임비가 발생 합니다. 이 사항은 반드시 확인 후에 구매결정 해주시기 바랍니다. - A/S 가 필요하신경우 방문 수리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이 불가한 경우 택배를 통해 A/S 를 받을수 있으나,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. (단, 무상 A/S 대상인 경우에는 보내는 비용은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수리 완료후 배송비는 아이휠에서 부담합니다) 또한, 택배 배송중에 일어나는 파손은 아이휠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- 임의로 개조한 제품이나 구매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방전 침수의 경우 무상A/S 가 불가하며 유상A/S 처리 됩니다. - 보증기간내에도 공임비가 발생 할 수 습니다. 교환 및 환불 규정 - 제품 수령 후 미 사용시 7일 이내에 환불 가능 하나, 제품 사용 시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 |
15 |
[구입/배송] 제품 결제를 취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“주문내역 - 주문번호”를 클릭하여, 페이지 내 주문상품에서 결제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 -> 무통장 입금시: 환불 방법을 작성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1~2일내로 환불 -> 가상계좌 입금시: -> 신용카드 결제시: ->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: 자세한 취소 문의는 1833-9838 로 문의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. |
14 |
[구입/배송] 결제를 했는데, 확인 된것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접수 - 결제확인 - 배송대기 중 - 출고처리에 대한 처리 결과를 순차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13 |
[구입/배송]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는건가요?
오후 4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배송 처리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배송 됩니다. 배송 후 1~2일후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. |
12 |
[구입/배송] 주문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, 가능 한가요?
- 주소지 변경은 상품 “주문접수 - 결제확인 - 상품준비 중” 단계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며, 출고완료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 - 주소지 변경은 아이휠 본사(1833-9838)로 문의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 |
11 |
[구입/배송] 왜 계속 배송대기로 나오나요?
- 예약판매의 경우 입고 전까지 배송대기 중으로 표기되며, 제품 입고 후 출고가 되었을 경우 출고처리되어 택배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 - 아이휠 본사(1833-9838) 배송현황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 |
10 |
[구입/배송] 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?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여 “주문내역 - 상태 - 출고완료 하단 배송추적”을 클릭해주시면 택배사 사이트로 이동하여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9 |
[기타] 교환/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- 전자상거래 등에서 보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, 교환,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반품이 가능한 경우 - 구매자 단순 변심: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단, 반품/교환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- 반품/교환 기간이 경과된 경우 - 회원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- 포장을 개봉하여 포장훼손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- 상품의 고유 포장(TAG, 상품 스티커, 정품 케이스, 제품박스 등)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- 주문확인 후 상품 제작이 들어간 주문제작, 인쇄 상품의 경우 - 회원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- 사용하지 않은 상품이라고 할지라도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불가능 한 상품의 경우 |
8 |
[기타] 안전 사항에 대해 꼭 숙지 해야 되는것이 있나요?
- 헬멧, 보호대 등 보호장비를 반드시 착용 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. - 제품의 제원 사양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>제품의 초과된 성능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사고는 보증해드릴 수 없습니다 . ->부적절한 조립,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해 발생된 소비자 과실은 보증해드릴 수 없습니다. - 사용법, 사용 주의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주의사항을 어기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|
7 |
[제품] [제품관리] 평소에 관리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?
배터리 관리 - 나인봇, 나인봇원, 미니쿠의 배터리는 리튬이온 배터리로 기본 충전 횟수는 약 800회이나, 관리자의 관리 방법에 따라 이용 기간이 큰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. - 장기간 이용 없이 제품을 보관할 경우에는 반드시 배터리를 분리하여 보관 바랍니다. -> 분리 보관시 약 2~3개월에 한 번씩 제품에 장착하여 배터리 잔량 체크 후 충전 -> 제품에 장착하여 보관시 약 1개월에 한 번씩 배터리 잔량 체크 후 충전 - 배터리 관리 방법: URL 클릭 여름철 장마기간 제품 보관 방법 - 여름철에 눅눅한 습기는 제품 내부에 손상을 주어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원이 됩니다. 때문에 반드시 제품을 보관하실 때는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. 보관시 반드시 “물먹는 코끼리” 등의 제습제 등과 함께 보관하시면 더욱 좋습니다. -> 제품 보관을 피해야하는 곳 - 습한 지하실 혹은 창고 - 물기가 스며들 수 있는 장소 (창가 등) - 직사광선에 직접적으로 노출이 되지 않는 장소 - 이외 습기 혹은 물 침투 가능성이 높은 장소 제품안에 물이 들어갔어요. - 나인봇과 나인봇원은 IP65정도 수준의 생활 방수만 가능합니다. 때문에 비가 오늘 날이나 물웅덩이 등의 장소는 피해 사용해주셔야 합니다. - 제품 침수 피해 발생시 유상 A/S로 처리되오니 이점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. - 제품 침수시 대처 사항 -> 반드시 전원은 키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. -> 보드 혹은 전선 등에 물기가 침투시 합선 등으로 추가 손상 발생 -> 배터리 분리 후 그늘진 곳에서 제품을 말려주시기 바랍니다. -> 말릴 때 수건,골 드라이기 사용 등은 제품에 추가적인 손상을 발생시킵니다. -> 반드시 그늘진 곳에서 자연바람으로 말려주시기 바랍니다. |
6 |
[제품] [미니쿠] 브레이크가 너무 단단/느슨 한게 조절 할수 있나요?
브레이크는 간단하게 자가조절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http://blog.naver.com/ninebot/220398149174 위 링크 동영상 참고하여 자가정비가 가능하며 어려움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겠습니다. |
5 |
[제품] [미니쿠] 주행 할때 쇠 긁히는 소리가 나는데, 이건 어떻게 없애나요?
이 소리는 브레이크 디스크가 유압식 브레이크 패드에 닿아서 나는 소리입니다. 간단하게 자가 정비가 가능한 부분입니다. http://blog.naver.com/ninebot/220398149174 위 링크 접속 후 동영상 참고하여 정비 해주시면 되시며 자가정비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겠습니다. |
4 |
[제품] [미니쿠] 주행시에 배터리칸이 확 줄어드는데, 이건 왜그런가요?
미니쿠는 모터출력에 따라 계기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. 즉, 고속주행을 하거나 언덕을 주행하게 되면 모터출력을 많이 사용하게 되어 배터리 잔량이 떨어진 것 처럼 표기 됩니다. 이 말은 현재 모터출력 상황으로 지속 주행 할 수 있는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되는 것 입니다. 다시 저속주행을 하거나 모터출력을 멈춰 정지 하게 되면 다시 원 배터리 잔량으로 돌아오게 됩니다. 이 현상이 발생하는 제품은 정상제품입니다. |
3 |
[대리점] 구매 전에 한번 타보고 싶은데, 가능 한가요?
구매 전 시승을 원하시면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여 시승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. 가까운 대리점 확인하기 - URL |
2 |
[적립금]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- 적립금은 50,000원 이상 구매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예) 보유 적립금 200,000원 - 구매 가능 : 무릎바 180,000원 - 적립금만으로 구매 가능 - 구매 불가 : 보호필름 15,000원 - 적립금 사용 불가 50,000원이하 구매시 적립금만 사용 및 적용 사용이 불가합니다. |
1 |
[회원정보]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. 어떻게 하죠?
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 당시 입력해주신 성함과 이메일 등을 작성해주시면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 당시 입력했던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을시에는 아이휠 본사(1833-9838)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이메일을 안내 받으셔서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 찾기를 재시도 하시면 됩니다. |